300x250

 

호안끼엠 호수 근처에 있는 분짜 맛집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짜조가 함께 나오는 분짜 세트(5만동)을 먹었는데요,

분짜는 국물이 맛있고 야채들이 신선하면서도 향이 너무 좋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짜조의 경우 친구는 맛있게 먹었는데 저는 고기 비린내가 심해서 못먹겠네요.

(짜조 냄새는 이집 문제가 아니라 베트남 짜조 자체가 다 그런거 같네요)

 

이집의 단점은 위생상태가 안좋습니다.

2층에서 먹었는데 바퀴벌레가 근처에서 기어다녀요.

 

감안해서 가시길 바랍니다.

 

<분짜 세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