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하노이 도심지에는 관광지라 할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시간을 내서 주변 관광지를 돌아보는 데이 투어나 2~3일 투어가 잘되어 있어요.

 

하롱베이, 바이딘 사원, 짱안, 땀꼭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으니, 

여행일정에 포함시키면 좋을 듯 합니다.

 

보통 호텔이나 길거리에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고 다녀올 수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 좀 유명한 신투어를 통해 바이딘, 짱안 데이투어를 다녀왔습니다.

해당 관광지는 하노이에서 2시간 거리에 있고, 8시에 출발하여 7시쯤 귀환했습니다.

 

위치는 아래 참고하시면 되고 가격은 72,500동이었습니다 (16,000원 정도네요).

 

여행사 후기를 먼저 써보자면,

가이드는 영어나 가이드 스킬에서 전문가라는게 느껴지구요,

점심은 부페식으로 맛있었습니다.

단점은 버스 자리가 좀 비좁다는 것 정도가 있겠네요.

 

다른 곳보다 쬐끔 비쌀 수 있는데 일단, 여행 퀄리티는 좋으니 추천합니다.

 

 

 

 

첫번째 방문한 바이딘 사원은 엄청 큰 불교사원으로

각종 건축물과 조각상 그리고 불상 등을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힘든 것 빼고는 재밌게 구경했습니다.

 

<조각상>
<종각>
<불상>
<석가모니의 사리가 모셔져 있다는 사원>

 

 

 

두번째 방문한 곳은 짱안이라는 곳인데요.

생태공원을 작은 배를 타고 2시간 정도 둘러보는 관광입니다.

일단, 경험 자체가 독특하기도 하고, 풍경이 꽤 아름답기 때문에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2시간 동안 작은 배를 타는 건 좀 길긴 합니다. ㅎㅎ;

 

<출발지점>
<동굴을 통과하기도 하고...>
<멋진 풍경을 지나기도 합니다>
<강 중앙에 있던 정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