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자! 제주도 여행 3일차 포스팅입니다.

자, 계획표부터 공개!




-----------------------------------------------------------------------------------------------------------

아침에 일어나니, 맑은 하늘이 반겨주네요(마지막 날인데.. 크윽)

간단히 식사 후 짐 챙겨들고 나와,
첫 코스인 '트릭아트 뮤지엄'으로 출발했습니다.


-----------------------------------------------------------------------------------------------------------

트릭아트 뮤지엄은
사진처럼 착시 느낌이 나는 재미난 사진을
잔뜩 찍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코스는 짧지만,
그림이 잔뜩있어 하나 하나 사진으로 남기다보면
꽤 오래 머물게 됩니다.


-----------------------------------------------------------------------------------------------------------

두번째로 들른 곳은 '성산일출봉'입니다.

큰 기대는 없이 갔는데,
정말, 크기나 아름다움이 장관입니다.
멀리서부터 보며 탄성을 지르며 갔더라는.. ㅋㅋ

온 김에 정상에 한번 올라가려 했는데,
이게 산책등급이 아니라 등산등급이더군요 -_-
올라가기 겁나 힘듭니다.
거의 다 올라가서 포기 ㅋㅋㅋ

대충 좀만 올라가서 풍경 좀 보다 내려오시는게 좋으실 듯 합니다.

다음 코스는 '우도'인데, 길찾기 능력 부재로 인해 
시간을 놓쳐 못갔습니다 ㅠㅠ

다시 성산일출봉 근처로 돌아와서
인근식당에서 갈치조림 한상 맛나게 먹고
다음 코스인 미로공원으로 갔습니다.

-----------------------------------------------------------------------------------------------------------

미로공원은
사진처럼 풀(?)로 미로를 만들어 놓고,
들어갔다 빠져나오는 곳입니다.
산책하는 느낌으로 천천히 돌아다녔는데,
나름의 매력이 있더라는.. ㅋㅋ

(사진 속 감귤 아이스크림 사먹지 마세요. 토함 ㅋㅋㅋ)



미로공원을 끝으로 제주도 3일차 여행 코스는 끝입니다.



- 간단 후기 -


* 2박 3일 짧아요. 최소 3박 4일로 가야 다양하고 여유있게 돌아볼 수 있을 것 같네요.
* 제주도 크기가 서울만하거나 더 큽니다. 코스 별 이동시간 잘 계산해야 되요(전 대충 30분씩 잡았다가 망함 ㅋㅋ)
* 식비 지출이 엄청납니다. 싸고 맛있는 맛집을 찾아 가거나 저녁은 직접 만들어 먹는게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여행 > 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가족여행  (0) 2012.05.13
해남 땅끝마을 여행기  (1) 2011.08.15
제주도 여행 (2일차)  (0) 2010.09.21
제주도 여행 (1일차)  (0) 2010.09.20

+ Recent posts